
몬스타엑스 기현→샤이니 온유 ‘썸데이 페스티벌’ 10주년 채운다
뮤직 페스티벌 ‘SOMEDAY FESTIVAL’(이하 썸데이 페스티벌)이 10주년을 맞은 가운데 첫 프로젝트로 ‘썸데이 플레로마 2025’를 개최한다.
‘썸데이 플레로마’는 야외에서 진행되는 썸데이 페스티벌과 달리 실내외 구분, 장르의 구분을 넘나들며 다양한 방식으로 기획되는 페스티벌이다. 올해에는 6월 28일, 일산 킨텍스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지난달 30일 공식 SNS를 통해 라인업이 발표된 바. 먼저 첫 미주 투어 ‘ONEW THE LIVE’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7월 정규 앨범과 함께 컴백하는 온유가 페스티벌과 함께한다. 지난 4월 그룹 인피니트 데뷔 15주년 앙코르 콘서트를 성료하고 솔로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남우현도 무대에 오른다. 지난 1일 2년 만에 정규 3집 ‘WONDERLAND’를 발매한 비아이도 합류했다. FT아일랜드는 5일 발매한 신곡 ‘행복 이론’과 함께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몬스타엑스의 멤버 기현 역시 썸데이를 풍성하게 채운다. 지난 2월 전역하고 지난달 피크 페스티벌 2025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기현. 그는 방송과 무대를 넘나들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바. ‘썸데이 플레로마 2025’에서 더욱 단단해진 보컬과 폭발적인 에너지로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밖에도 정세운, 여자친구 유주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썸데이 플레로마 2025 공연 티켓은 NOL 티켓(인터파크), 티켓링크(네이버예약), 29CM, YES24티켓, 멜론티켓, 무신사, STAYG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보다 세부적인 내용은 공식 SNS 및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