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골든베이CC, 스마트 모바일 이용권 출시

입력 2024-09-10 12:53:4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태안 소재의 골든베이 골프앤리조트(이하 ‘골든베이CC’)가 다가오는 2024년 가을 시즌에 맞춰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스마트 모바일 이용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리조트는 기존의 물리적 상품권 및 선불카드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새로운 디지털 해결책을 도입함으로써 고객 서비스의 혁신적 개선을 추구한다.

공개된 스마트 모바일 이용권은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여 이용객 정보 보안을 철저히 관리하고, 신탁 계좌로 운영·관리하여 자금의 투명성과 안전성을 확보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발급되는 이 이용권은 사용자가 골든베이CC 내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더욱 용이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구매자들은 주중 그린피 25%, 주말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뿐만 아니라, 투스카니 빌리지 5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사용자는 원하는 금액으로 지인 혹은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으며, 선물 받은 사람도 같은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선셋 2인 플레이, 5인 플레이 등의 특화 서비스를 통해 다양성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골든베이CC 관계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동되는 모바일 이용권은 활용도가 뛰어나다”며 “골프 접대가 많은 법인의 경우에도 비용 절감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개인 고객에게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골든베이CC는 서해안 명품 낙조를 제공하는 천혜의 자연 환경에 세계적 골프여제 아니카 소렌스탐이 설계한 골프 코스를 앞세워 골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골든베이 골프앤리조트는 중부권 5대 골프장 중 하나로, 이국적인 이탈리아 투스카니 스타일의 클럽하우스와 메이저급 골프 코스를 보유하고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