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최강 비주얼 커플이 들고 있는 건?”

입력 2013-05-07 16:32:1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사진=에넥스텔레콤 제공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상어’제작진은 최근 ‘상어 서포터즈 NFC 카드’ 발송을 시작하며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예진과 김남길은 한 손에 ‘상어’ 카드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특히 손예진은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와 청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손예진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카드 받으셨나요? 5월 27일 상어랑 함께 해요”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상어 서포터즈 NFC 카드’는 제작사에서 팬들을 위해 마련한 색다른 기능의 카드로, 휴대폰에 이 카드를 갖다대면 다양한 드라마 정보와 메이킹, NG장면 등 미공개 영상을 볼 수 있다.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남길 손예진 인증샷 보니 선남선녀네”, “김남길 손예진 주연‘상어’기대되네”, “상어 서포터즈 카드 신기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어’는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 조차 칼끝을 겨누는 남자와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김남길, 손예진, 하석진, 이하늬 등이 캐스팅됐다. ‘상어’는 ‘직장의 신’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