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새 주말극 ‘아이가 다섯’ 출연 확정…안재욱 처제役

입력 2015-12-16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임수향이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 출연을 확정지었다.

‘아이가 다섯’ 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의 사랑과 갈등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명량 코믹 가족 드라마이다.

극 중 임수향이 맡은 캐릭터 “장진주”역은 철없는 여우이자 ‘취집’이 목표인 대학졸업반이다. 형부 이상태(안재욱)에게 특유의 애교와 러블리함으로 용돈을 받아쓰면서 친오빠처럼 누구보다 잘 따르며 이쁜 외모와는 다르게 허당끼 가득한 철부지아가씨, 극중 이상태(안재욱),안미정과는 또 다른 20대의 달달한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임수향은 KBS 미니시리즈 드라마 <아이리스2>,<감격시대-투신의탄생>등 이전의 작품에서 보여 왔던 카리스마 강한 이미지와는 전혀 다르게 <아이가다섯>에서는 톡톡 튀는 밝고 명랑한 캐릭터를 선보임으로써 색다른 모습의 임수향을 만날 수 있다.

임수향 또한 대본에서의 “장진주” 캐릭터는 평소 강한 역할만 해오던 그로서는 너무도 재밌고 평소에도 엉뚱한 면이 많이 있는 본인과 너무도 닮은점도 있지만 평소에 새로운 작품을 하게 되더러도 한번쯤 연기하고 싶은 캐릭터였기 때문에 극중에 비중과는 상관없이 대본을 보고 바로 결정을 내릴수 있었다고 그는 말한다.

임수향은 현재 SBS 주말예능 프로그램인 ‘주먹쥐고 소림사’에 출연해 방송중이며,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은 현재 방송중인 ‘부탁해요 엄마’의 후속으로 내년 2월 첫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