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칩 ‘인덕원자이 SK VIEW’ 8월 분양

입력 2022-07-28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반기 수도권 분양단지 중 예비 수요자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블루칩’ 인덕원자이 SK VIEW의 조감도. GS건설과 
SK에코플랜트가 경기 의왕시 내손동 내손다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단지로 총 2633가구 중 899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사진제공|GS건설

하반기 수도권 분양단지 중 예비 수요자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블루칩’ 인덕원자이 SK VIEW의 조감도. GS건설과 SK에코플랜트가 경기 의왕시 내손동 내손다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단지로 총 2633가구 중 899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사진제공|GS건설

하반기 수도권 분양단지 관심도 1위

모락산 자락 ‘쾌적한 숲세권’ 자랑
평촌신도시 인접, 생활 인프라 굿
GTX 호재…광역교통망도 뛰어나
올해 하반기 수도권 분양단지 중 가장 관심이 높은 아파트로 꼽히는 ‘인덕원자이 SK VIEW’가 8월 공급된다.

GS건설과 SK에코플랜트는 경기 의왕시에 2600가구가 넘는 대단지 아파트 인덕원자이 SK VIEW를 다음 달 선보일 예정이다.

인덕원자이 SK VIEW는 부동산 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가 6월 말 만 20세 이상 회원 506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2년 하반기 수도권 유망 분양단지 설문조사에서 1위에 올랐던 ‘블루칩’이다. GS건설과 SK에코플랜트가 의왕시 내손동 내손다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단지로 평촌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빼어난 편의시설과 탁월한 교육환경이 강점으로 꼽힌다.

인덕원자이 SK VIEW는 지하 4층, 지상 최고 29층 20개 동 총 2633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이 가운데 전용면적 39∼112m² 899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용면적 별 분양가구수는 ▲39m² 17가구 ▲49m² 366가구 ▲59m² 191가구 ▲74m² 173가구 ▲99m² 90가구 ▲112m² 62가구 등으로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면적으로 조성돼 있다. 전체 일반분양물량의 60% 이상이 전용면적 59m² 이하(574가구)의 소형아파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인덕원자이 SK VIEW는 모락산 자락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숲세권’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에 백운공원, 인덕공원, 약수공원 등 산책할 수 있는 공원이 있고, 의왕국민체육센터와 내손체육공원과 같은 체육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평촌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쇼핑시설과 은행, 병원, 대형마트 등의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쉽고, 다양한 기업체가 입주한 안양벤처밸리도 가까운 곳에 있다. 교육 환경도 눈길을 끈다. 주변교육시설로는 내손초, 백운초, 갈뫼중, 백운고 등이 있으며 평촌 학원가도 이용 가능한 거리에 있다.

광역교통망도 잘 발달돼 있다. 인덕원자이 SK VIEW는 흥안대로, 내손순환로, 복지로 등을 이용한 단지 진입이 쉽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도 잘 발달돼 있어 서울 강남권을 비롯해 수도권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지하철 4호선 평촌역과 인덕원역도 버스 환승 이용가능하며,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C 노선 계획에 인덕원역이 포함되면서 서울 강남권의 접근성이 보다 더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우수한 상품성도 갖췄다. 주변 경관과 입지 특성을 고려해 외관을 돋보이게 디자인하고, 단지 내부에는 주차장을 지하에 배치하는 대신 지상공간에는 녹지·휴식공간이 어우러진 테마정원과 어린이놀이터 등을 곳곳에 마련했다. 커뮤니티 시설은 피트니스 센터, GX룸, 골프연습장, 사우나, 회의실 등이 조성된다. 앱 솔루션, 전자책 도서관, 스마트 패스, 고효율 LED 조명(전 가구), 고기밀성 단열창호 등 에너지 절감과 입주민 편의를 높여주는 시설도 다양하게 도입된다.

분양 관계자는 “인덕원자이 SK VIEW는 평촌신도시와 인접해 각종 생활 인프라를 공유하는 입지적 장점이 큰 2633가구의 대규모 단지다. 단지와 평면 설계에 심혈을 기울여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인덕원자이 SK VIEW 현장 주변인 내손동 692 일대에 마련되고 입주는 2025년 상반기 예정이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