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입력 2021-07-02 0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이승윤이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무대를 꾸민다.

오늘 2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이승윤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윤은 다양한 무대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지난 1일에는 이승윤의 '옛사랑' 직캠 영상이 선공개되어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JTBC '싱어게인' 이후 유희열과 재회하게 된 이승윤이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승윤이 지난달 22일 발매한 신곡 '들려주고 싶었던'은 어디서 스며든 건지 종잡을 수 없으면서도 꾸물대고 꿈틀대는 마음들을 결국 피워내고 싶다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이승윤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은 이 곡은 밴드 알라리깡숑의 멤버들이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와 청량한 밴드 사운드, 이승윤 특유의 보컬이 더해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라이브계의 버라이어티,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로 뮤지션을 초대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승윤이 출연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늘 밤 12시 30분 방송된다.

<자료제공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 - 네이버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영상 캡쳐>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