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X이미주 ‘주주 시크릿’, 30일 ‘정오의 희망곡’→‘엠카’ 출격(놀면 뭐하니?)

입력 2023-03-28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이 ‘핫한 행보’를 예고한다.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의 프로젝트 그룹 주주 시크릿이 3월 30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와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한다.

주주 시크릿은 JS(유재석)가 대표로 있는 땡처리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이다. JS는 데뷔 전부터 주주 시크릿의 섭외 요청이 쏟아진다며, 이들의 활동을 기대하게 한 바 있다. 지난 3월 25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주주 시크릿은 첫 공식 스케줄이었던 대학행사를 비롯해 라디오, 음악방송을 넘나드는 핫한 행보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데뷔 후 첫 라디오 출연으로, 주주 시크릿이 처음으로 데뷔 비하인드를 털어놓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JS(유재석) 대표에 대한 이야기부터 데뷔 무대 소감 등 다양한 이야깃거리에 관심이 집중된다.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화제의 데뷔 무대였던 ‘밤이 무서워요’를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