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19금 웹소설 남주였네, 10월 3일 첫방 (사장님의 식단표)

입력 2024-09-23 0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TVING

사진|TVING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크리에이터 김혜영 극본 조민정 연출 정훈)를 이끌어갈 배우 이상이의 첫 스틸 컷이 공개됐다.

10월 3일 첫 공개되는 ‘사장님의 식단표’는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이 자신이 쓴 소설 여주인공 ‘서연서’에 빙의해 로설(로맨스 소설) 남주인공 ‘강하준’과 벌이는 예측불허 로맨스 판타지다.

‘사장님의 식단표’는 본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의 모태솔로 작가 남자연(한지현 분)이 쓴 동명의 19금 웹소설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시리즈다. 본편 웹소설 작가 자연이 쓴 ‘사장님의 식단표’가 스핀오프의 주 배경이다. ‘손해 보기 싫어서’의 김혜영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으며 정훈 감독과 조민정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앞서 본편 ‘손해 보기 싫어서’ 속 캐릭터와는 정반대 매력인 담긴 이상이와 한지현의 메인 포스터가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가운데, 23일 ‘사장님의 식단표’ 이상이의 첫 스틸 컷이 공개됐다.

사진|TVING

사진|TVING


이상이는 극 중 자연이 만들어낸 소설 속 완벽한 남자 주인공 ‘강하준’ 역으로 분한다. 강하준은 소설 속 서연서(한지현 분)의 회사 ‘GB일렉트릭’ 사장으로 냉철한 듯 보이면서도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에게는 한없이 다정해지는 인물. 강하준은 사랑을 일깨워준 연서를 향해 일편단심 구애를 선보인다.

스틸 컷 속 강하준은 깔끔한 룩으로 ‘사장님’ 캐릭터 매력을 살린다. 부드러운 미소를 짓거나, 앞머리를 내리고 가운을 입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는 본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옴므파탈’ 매력이 담긴다는 제작진 설명.

‘손해 보기 싫어서’의 스핀오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는 10월 3일 티빙에서 1, 2회 전편이 독점 공개된다.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Spice Up Our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