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지민이 여름을 대하는 자세, 이렇게 단정할 일인가요?
한지민이 올린 사진 한 장에 팬들 반응이 ‘진짜 진짜’ 폭발했습니다. “진짜 진짜 덥다”는 짧은 멘트와 함께 올라온 사진엔, 무더위를 녹이는 여신급 청순미가 가득했죠.
사진 속 한지민은 초록초록한 정원 한가운데서 아이스팩을 목에 대고 잠시 더위를 식히는 모습입니다. 카디건처럼 보이는 아이보리 니트를 입고 있는데요. 아무리 더워도 스타일은 포기 못하는 ‘클래스’가 느껴졌습니다. 니트와 아이스팩의 조합이 상식 밖인데, 묘하게 어울리는 건 왜죠?
헤어스타일도 자연스럽고 단정한 로우번. 머리를 쓸어올리는 포즈에선 한지민 특유의 고요하고 단아한 분위기가 스며 나옵니다.
야외 자연광이 그녀의 피부톤을 더욱 돋보이게 하죠. 필터 없이도 이건 거의 잡지 화보급.
사진 아래 적힌 멘트 “진짜 진짜 덥다”가 마치 시트콤 대사처럼 귀엽게 들리는 이유는 한지민의 표정 때문일지도요. 아련하면서도 가볍게 미소 짓는 표정에선 ‘힐링’이라는 단어가 절로 떠오릅니다.
한지민은 요즘 어떻게 지내냐고요?
지난해 8월, 그룹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과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던 한지민. 두 사람은 2023년 KBS 2TV ‘더 시즌즈 - 최정훈의 밤의 공원’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리고 2026년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요. 사랑을 결심한 여자가 소개팅에서 두 남자를 만나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배우 박성훈, 이기택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합니다.
로코 장르에서 늘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한지민이 이번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커지는 중입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