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다채로운 컴백 이벤트⋯팬서비스 끝판왕

입력 2023-07-24 2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틴탑, 다채로운 컴백 이벤트⋯팬서비스 끝판왕

그룹 틴탑(TEEN TOP·천지, 니엘, 리키, 창조)이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이어 선보였다.

틴탑은 지난 20일을 시작으로 22일과 23일 3일간 앨범 'TEEN TOP [4HSO](틴탑 [포슈어])' 발매 기념 이벤트를 열었다. 이들은 이벤트를 모두 다른 콘셉트로 꾸미며 엔젤(Angel, 공식 팬클럽명)과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았다.

20일에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와 팬들을 위한 빙수를 만드는 행사를 진행했다. 멤버들은 현장을 찾은 엔젤에게 직접 주문을 받고 빙수를 정성스럽게 만들었다. 22일과 23일에는 K팝 글로벌 플랫폼 케이타운포유와 콜라보한 신보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에 방문했다. 이들은 사인회 외에 팬들과 함께하는 젠가 게임, 캠핑 콘셉트의 토크 시간도 마련했다.

한편, 틴탑은 지난 4일 발매한 'TEEN TOP [4SHO]'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15일과 16일에는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2023 TEEN TOP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2023 틴탑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 돈 스탑잇 팝잇 라이브)'를 성료했다. 이들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