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글러브 이모저모] 부부동반 박병호, 시상식 도중 키스타임

입력 2012-12-12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1일 오후 4시30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2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넥센 박병호가 인터뷰 중 개그맨 변기수의 요청으로 아내 이지윤과 깜짝 키스를 하고 있다. 김종원기자 won@donga.com 트위터 @beanjjun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넥센 박병호와 강정호, 서건창은 이례적으로 시상식이 끝난 뒤 함께 프레스룸을 찾아 투표를 했던 한국야구위원회(KBO) 출입기자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건넸다.


○…2년 연속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롯데 강민호는 수상소감에서 “더운 여름날 함께 장비를 차고 제 뒤에 서계시는 심판분들에게 특별히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말해 큰 박수를 받았다.


○…부부동반으로 참석한 박병호(넥센)-이지윤 전 아나운서는 개그맨 변기수가 시상식 중간 인터뷰에서 키스를 주문하자 잠깐 망설이다 뽀뽀를 했고, 잠시 후 서로 손을 꼭 잡고 나머지 시상식을 지켜봤다.


○…삼성 박석민이 올해의 매너남에게 주어지는 골든글러브 페어플레이상의 주인공이 됐다. 그는 수상 후 “과연 내가 받을 자격이 있나 생각했는데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론을 내렸다”고 농담한 뒤 “어린이 팬들과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모범이 될 수 있는 선수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은퇴한 박찬호가 골든글러브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배우 오지호와 함께 투수 부문 시상자로 나선 그는 “아쉽지만 마지막 선수생활을 한국에서 했다는 것에 감사드리고 정말 의미 있었다”며 “앞으로도 계속 한국야구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혀 박수갈채를 받았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