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젝시오 프라임 로얄 에디션.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젝시오의 ‘2025 젝시오 프라임 로얄 에디션’은 ‘비거리만큼은 시간의 흐름에 따르지 않겠다’는 의지를 지닌 ‘액티브 시니어’들을 위한 단 하나의 클럽이다.
젝시오가 새롭게 선보인 2025 프라임 로얄 에디션은 가벼운 스윙만으로도 비거리와 방향성을 극대화했다. 시니어 골퍼는 물론 누구나 강력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ActivWing’ 기술은 다운스윙 시 공기 저항을 줄이고 헤드의 흔들림을 최소화해 클럽 어디에 맞더라도 안정적인 비거리를 보장한다. 또한 ‘Draw Bias Bulge Design’을 통해 미스샷을 줄이고 공이 자연스럽게 원하는 궤적으로 향하도록 고안됐다. 여기에 초경량이면서도 탄성이 뛰어난 ‘SP-1300K’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힘을 들이지 않고도 빠르고 정확한 스윙이 가능하다.
비거리만큼 중요한 것이 있다면 바로 필드 위에서의 존재감. 필드에서도 한층 더 세련된 감각을 뽐내고 싶다면 프라임 로얄에디션의 골드&로즈 골드 컬러에 주목할만하다. 남성용 골드 컬러는 품격을, 여성용 로즈 골드 컬러는 우아함을 더해 봄 필드에서 더욱 돋보인다. 남성용 골드 컬러는 강인함과 품격을, 여성용 로즈 골드 컬러는 우아하면서 세련된 감각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골드 이온 도금과 정교하게 조율된 타구음이 더해져 프리미엄 감성을 강화했다. 디자인에서부터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갖춘 젝시오 로얄 에디션은 골퍼의 세련된 감각을 표현하고 필드 위 자신감을 높여줄 특별한 아이템이다.
2025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전국 젝시오 특약점 및 던롭 프라이빗 센터 청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