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25일 ‘꿈꾸는 라디오’ 전격 출연…타블로 섭외력 통했다

입력 2014-09-18 16: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너, 25일 ‘꿈꾸는 라디오’ 전격 출연…타블로 섭외력 통했다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의 DJ 타블로가 생방송 중 평소 절친한 후배 가수로 알려진 강승윤의 깜짝 섭외에 성공했다.

17일 라디오 생방송 중 청취자들이 위너의 노래 ‘공허해’를 신청하자, 타블로는 신청곡을 들려준 뒤 자신의 휴대전화로 직접 강승윤에게 전화를 걸었다. 타블로는 “‘꿈꾸는 라디오’에 위너가 출연해서 라이브를 해달라”는 요청을 했고, 강승윤은 “영광이다”라며 반가움을 표시하고 매니저와 스케줄을 확인해보기로 한 채 통화를 마쳤다.

30분 후, 타블로는 방송을 통해 위너가 25일 출연할 것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25일은 ‘페스티벌’로 만들자고 제안하며, 고정 게스트인 쌈디(사이먼 디), 그레이도 라이브를 들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즉흥적으로 기획된 이번 ‘페스티벌’의 이름을 청취자들에게 직접 지어달라고 말했고, 청취자들은 낭만적인 페스티벌을 줄여서 ‘낭페’, 급하게 결성된 페스티벌을 줄여 ‘급결페’, 인생 짝꿍과 함께하는 페스티벌이라는 뜻의 ‘짝페’등 다양하고 재밌는 제목을 보내 25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최근 ‘무한도전’의 유재석이 ‘라디오 스타’ 특집에서 디제이로 나서며 청취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