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밴치코치 마크 맥과이어. 사진=ⓒGettyimages멀티비츠
CNN을 비롯한 미국 언론들은 25일(한국시각) LA 다저스 타격코치였던 마크 맥과이어가 샌디에이고 벤치코치로 선임됐다고 보도했다. 맥과이어는 돈 매팅리 감독이 다저스와 결별한 뒤 타 팀으로 이적을 준비했다. 애리조나도 후보로 거론됐으나 최종 선택은 샌디에이고였다. 맥과이어는 2009년 세인트루이스에서 타격코치로 지도자 생활을 시작했고, 2012년 다저스에서 활동해왔다.
샌디에이고, 소뱅 마쓰다 노부히로 영입
샌디에이고가 일본 소프트뱅크 3루수 마쓰다 노부히로의 영입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폭스스포츠의 켄 로젠탈은 25일(한국시간) ‘샌디에이고 AJ 프렐러 단장과 로건 화이트 디렉터가 마쓰다와 직접 만났다’고 보도했다. 마쓰다는 올 시즌 타율 0.287, 35홈런으로 최고의 시즌을 보낸 뒤 프리에이전트(FA) 자격을 얻어 ML 진출을 타진해왔다.
NC 테임즈 MVP기념 한정판 기념구 300개 판매
NC가 25일 외국인선수 에릭 테임즈의 최우수선수(MVP) 선정을 기념하는 한정판 기념구 300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기념구와 함께 공개한 엠블럼은 팬들에 대한 감사를 뜻하는 테임즈의 경례세리머니와 MVP를 상징하는 왕관으로 디자인했다. 기념구는 엠블럼에 힘과 위엄을 상징하는 검정색과 테임즈가 즐겨 사용하는 황금색으로 제작했다. 기념구는 30일 오후 2시부터 NC 온라인숍(shop.ncdinos.com)에서 살 수 있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