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금사월’ 시청률 33% 기록… 방송 3사 전체프로그램 1위

입력 2016-02-28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 딸, 금사월’ 50회 방송이 시청률 33%(Tnms 수도권 기준, 이하 동일 기준)를 기록하며 방송 3사 전체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는 뮤지엄몰 공사현장이 무너지면서 득예(전인화)가 큰 사고를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천비궁 최종 후계자를 가리는 경합장에서 만후(손창민)는 소나무창고 방화사고 용의자로 긴급체포 될 위기에 처하자 그 길로 도주해 훗날을 기약하며 밀항을 준비했다.

결국 끝나지 않을 것 같던 천비궁 재건 후계자에 오민호(박상민)와 금사월(백진희)이 최종 당선되면서 득예가 천비궁 재건에 아낌없이 후원할 것을 약속한다.

또한 강만후가 국가 보조금을 받기위해 날림공사를 한 뮤지엄몰 현장에 찾아갔던 득예와 찬빈(윤현민)은 공사현장이 무너지면서 생사를 오갈 위기에 처한다. 공사현장에 함께 있던 사월은 쓰러져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 오열한다.

강만후 역시 득예가 사고 난 소식을 듣고 그 길로 병원으로 달려가지만 사고로 인해 득예의 다리를 절단해야 한다는 의사의 말에 “내가 잘못했습니다.. 죽을죄를 지었습니다. 날 죽이고, 제발 저 여자 살려내요. 저 여잔 아무 죄가 없단 말이야”라며 절규했다.

한편 ‘내 딸, 금사월’ 마지막회는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내 딸, 금사월’ 방송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