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한친구’ 장동민, 샘 오취리 괴력에 속수무책 “경찰 조사 받게 할 것”

입력 2020-07-27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샘오취리가 '찐한친구'에서 피지컬 최강자에 걸맞는 괴력을 발휘한다.

2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의 '찐한친구' 4회는 '양들의 전쟁', '빙신(빙고의 신)' 특집 후반부가 이어진다.

하하, 김종민, 장동민, 양동근, 송재희, 최필립 등 79년생 오리지널 멤버들의 승승장구가 펼쳐졌던 전반부에 이어 더 치열해진 91년생 띠동갑 6인(샘오취리, 딘딘, 신인선, 정혁, 학진, 빅원)과의 배틀이 계속된다.

그 중심에는 샘오취리가 자리한다. 상금 1천만원을 내걸고 펼치는 게임 대결에서 가장 막강한 인간병기로 떠오른다. 어떤 방송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샘오취리의 숨은 괴력이 본색을 드러낸다. 힘을 쓰는 모든 종목에서 '찐한친구' 멤버들을 낙엽처럼 날려버리며 반전을 이끈다.

급기야 장동민은 "너 91년생 맞나. 초반에 네 친구들이 아니라고 하지 않았나. 언젠가 경찰 조사 받게 할 것"이라며 선수 자격 박탈을 요구해 웃음을 유발한다. 바로 이어진 게임에서 결국 장동민은 샘오취리에게 질질 끌려 다니는 굴욕을 맛본다.

후반부로 갈수록 79년생들은 체력의 한계에 부딪힌다. 최필립은 눈과 다리가 모두 풀리고, 하하는 구토 직전의 헛구역질을 연발한다. 딘딘은 "이건 방송이 아니야", 샘오취리는 "너무 진지하게 하지 말고 방송 좀 하자"고 당부하지만 약효는 없다. "다른 방송에서 만나면 아는 척 하지 말아라" "너랑 절교" 등 반응은 더 과격해진다.

급기야 양 팀 멤버들이 서로 멱살을 잡은 채 몸싸움을 벌이는 등 벤치클리어링 사태로 잠시 경기가 중단되기도. 난장판 속에서 상금의 주인은 누가 될지 오는 29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E채널 '찐한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E채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