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6일 컴백’ 제로베이스원, 순도 100% 열정 담았다

입력 2023-10-24 11: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11월 6일 컴백을 앞둔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9인 9색 순수함을 뽐냈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24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2집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의 'Mystery' 버전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추가 업로드했다.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 속 아홉 멤버는 체크무늬 패턴이 돋보이는 신비로운 공간에 자유로이 서 있다. 동화 속 미지의 세계로 통하는 문을 사이에 둔 멤버들의 설렘이 느껴진다. 이들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캐주얼 룩으로 힙하면서도 키치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유닛 포토에는 공간이 뒤틀린 비현실적인 장소에 멤버들이 등장, 미지의 세계에 입성한 모습을 그렸다. 겨울동화를 연상케 하는 설원에 이어 미지의 세계까지 9인 9색 시선으로 해석한 순수함이 하나씩 베일을 벗으며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MELTING POINT'는 순도 높은 얼음이 0도에서 녹는 것처럼, ZEROBASEONE이 '순도 100%'의 몰입과 열정을 담은 강렬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새로운 세계를 펼쳐 나가는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CRUSH (가시)'로, 제로즈의 사랑과 믿음으로 '녹는점'에 도달한 아홉 멤버가 이제는 제로즈를 위해 더 단단한 존재가 되어 끝까지 그들을 지켜내겠다는 다짐을 노래한다.

이제껏 본 적 없는 ZEROBASEONE의 강렬한 매력은 오는 11월 6일 만날 수 있다.

사진=웨이크원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