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 조정석, 온몸 투혼도 불사… 마성의 핑크남

입력 2016-09-06 0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조정석이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마초중의 마초, 베테랑 기자 이화신으로 열연중인 조정석은 극 중 유방암이라는 청천벽력같은 선고를 받고 수술을 받았다. 이에 유방외과에 입원하게 된 그는 핑크색 병원복은 물론 3년 전 자신을 열렬하게 짝사랑했던 공효진(표나리 역)과 같은 병실을 쓰게 되며 시청자들을 더욱 웃프게 만들고 있다.

특히 카메라가 꺼진 병원 속 조정석의 비하인드 컷들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다시금 설레게 하고 있다. 해맑게 웃으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밝히고 있는 모습들은 안방극장까지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또한 핑크색 병원복과 이미 혼연일체가 된 듯 자연스러운 조정석에게서 느껴지는 편안한 분위기는 그가 얼마만큼 극 중 상황과 캐릭터에 빠져있는지를 알 수 있다. 실제로도 조정석은 실제 유방암 검사기기로 검사를 받으며 고통을 감내한 채 촬영을 진행, 온몸을 내던진 투혼을 발휘했다고.

때문에 시청자들은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마초남의 유방암 병원일지라는 신선한 소재를 더욱 몰입하여 관전할 수 있다는 반응이다. 조정석의 현실감 넘치는 열연은 여성들의 공감까지 불러일으킬 정도.

더불어 촬영장을 더욱 환하게 밝히는 친근함은 팀워크는 물론 스태프들의 사기충전까지 톡톡히 책임지고 있어 카메라 온오프로 활약하고 있는 조정석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한다.

마성의 핑크남, 배우 조정석을 만나볼 수 있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내일(7일) 밤 10시에 5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 C&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