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의 엘리트(Elyte) 패밀리.
엘리트 패밀리는 최대 8야드 늘어난 비거리를 제공하는 드라이버, 잔디와의 마찰을 57% 줄인 페어웨이 우드, 캘러웨이 역사상 가장 다양한 구질 조정 옵션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그리고 모든 골퍼에게 맞춰진 놀라운 볼 스피드와 관용성을 선사하는 아이언까지 최고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엘리트 드라이버 시리즈는 늘어난 비거리와 함께 더욱 향상된 관용성을 제공한다. 스피드를 최대한으로 높일 수 있도록 새롭게 설계된 헤드 디자인, 스핀과 스피드를 최적화한 새로운 Ai 10x 페이스 그리고 관성 모멘트를 극대화한 신소재 써머포지드 카본(Thermoforged Carbon) 크라운이 결합돼 있다. 엘리트 드라이버 시리즈는 ‘엘리트’, ‘엘리트 X’, ‘엘리트 트리플 다이아몬드’, ‘엘리트 맥스 패스트’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엘리트 드라이버는 완벽한 성능을 추구하는 골퍼를 위한 드라이버다. 새롭게 향상된 헤드 모양으로 스윙에 최적화된 공기역학을 제공하며 스윙 스피드, 관용성, 낮은 스핀이 특징이다. 13g의 조정 가능한 무게추를 통해 뉴트럴, 드로우, 페이드 등의 구질을 조정할 수 있게 설계됐다.
엘리트 페어웨이 우드 시리즈는 35g의 텅스텐 스피드 웨이브를 장착해 볼이 페이스 하단부에 맞는 것을 방지하며 빠른 볼 스피드를 가능케 한다. 스텝 솔 설계로 잔디와의 마찰을 57% 줄여 정타율을 높이고 탑볼 발생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핀과 스피드를 최적화한 새로운 Ai 10x 페이스가 장착돼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엘리트’, ‘엘리트 X’, ‘엘리트 트리플 다이아몬드’, ‘엘리트 맥스 패스트’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엘리트 하이브리드 시리즈는 좌우 13야드까지 구질 조절이 가능한 캘러웨이 역사상 가장 다양한 조정 옵션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다. 솔의 무게추 변경 기능으로 다양한 샷이 구현되도록 조정할 수 있고 ‘옵디핏 4 호젤(OptiFit 4 hosel)’ 도입으로 정교해진 구질 설계와 7종의 로프트와 라이각 조합도 가능하다. ‘엘리트’, ‘엘리트 X’, ‘엘리트 맥스 패스트’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엘리트 아이언 역시 탁월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모든 골퍼가 이를 통해 최상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엘리트 아이언 시리즈는 새롭게 디자인된 세련된 헤드, 트라이 솔 디자인, 그리고 Ai 10x 페이스를 통해 놀라운 관용성과 긴 비거리를 선사하며 초보부터 최상급자까지 모든 골퍼를 충족시킬 놀라운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엘리트’, ‘엘리트 하이 런치’, ‘엘리트 X’, ‘엘리트 맥스 패스트’ 총 4종으로 구성된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