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호텔 제주, 가을 한라산 정취 ‘폴링 힐링 트래킹’

입력 2015-08-30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WE호텔 제주는 한라산의 가을정취를 느낄 수 있는 패키지 ‘폴링 힐링 트래킹’(Falling Healing Tracking)을 9월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제주도 한라산 속에 있는 호텔의 위치적인 장점을 살려 가을 한라산 둘레길을 고객이 직접 계획하여 트래킹하고 호텔에서 휴식을 함께 취할 수 있는 가을 패키지이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웰컴드링크로를 제공하며 천연화산암반수로 운영하는 실내외 수영장과 히노끼 사우나 이용이 가능하다. 조식 뷔페는 1만원을 추가하면 가을 제철 식 재료를 이용하는 쉐프 추천 석식 요리로 바꿀 수 있다.
패키지 투숙 고객에게 WE호텔 부근의 한라산 둘레길 트래킹 코스 정보를 제공하고 호텔 내 숲에서 운동과 명상, 런치까지 코스로 즐길 수 있는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할인 판매한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WE호텔의 부대시설인 웰네스센터, 메디컬스파센터, 다채레스토랑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WE호텔은 제주 한라산 중산간 해발350m에 있는 국내 유일의 헬스 리조트 콘셉트의 호텔이다. 지하 2,000m 아래에서 올라오는 천연화산암반수를 음용 및 워터테라피 등 모든 시설에 사용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