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호텔 운영 ‘에릭케제르’ 론칭 5주년 할인 행사

입력 2015-07-14 15: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베이커리 ‘에릭케제르’(Eric Kayser)가 한국 론칭 5주년을 맞아 전 매장에서 20일부터 8월 13일까지 대표 시그니처 메뉴를 50% 할인한다.

이번에 50% 할인을 하는 시그니처 메뉴는 모두 5종류. 프랑스 몽주가에 에릭케제르 첫 번째 매장이 오픈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바게트 몽주를 비롯해 풍부한 바닐라 향과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브리오슈, 프랑스 대표 디저트 중 하나인 크렘브¤레, 건강에 좋은 각종 베리와 요거트로 만든 타르트 몽쥬, 크로와상 등 매장 오픈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은 스테디 셀러로 구성했다.

이외에 바쁜 직장인과 건강을 중요시하는 고객을 위해 샌드위치 3종과 샐러드 박스 1종 등 총 4종류의 신제품을 내놓았다.

에릭 케제르는 프랑스 전통 수공 제빵 기술을 발전시켜온 최고의 명장으로, 액체효모 생산기계인 ‘퍼멘토 르벵’을 개발하여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의 대중화에 기여했다. 일본에 첫 해외 진출한 이후 뉴욕, 홍콩, 싱가포르 등 세계 주요 대도시에 약 8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국내에는 2010년 여의도 63점을 시작으로 더 플라자점, 갤러리아 명품관점을 오픈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지가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