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인생네컷 한정판 포토 프레임 출시

입력 2024-09-04 14:38:0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토코리아의 사진자료를 활용한 인생네컷 프레임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의 사진자료를 활용한 인생네컷 프레임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는 5일부터 10월 4일까지 인생네컷용 한정판 포토 프레임을 출시한다.
셀프 사진관 브랜드인 인생네컷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의 사계절을 담은 사진 프레임 네 가지와 남산타워, 흥인지문 등 한국의 주요 관광명소를 담은 사진 프레임 네 가지를 각각 선보인다. 셀프 사진관은 최근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어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한국 문화의 관광명소를 담은 한정판 포토 프레임으로 한국 여행 수요를 자극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을 포함해 21개국, 1600여 개소에서 10월 4일까지 이번 포토 프레임으로 셀프사진을 찍을 수 있다. 관광공사는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8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하는 ‘K-관광로드쇼’에서 셀프사진관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포토코리아x인생네컷 프레임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x인생네컷 프레임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관광공사는 한국의 다양한 사진 10만여 장을 보유하고 있는 사진 플랫폼 포토코리아(phoko.visitkorea.or.kr)를 무료 개방하고 있다. 이번 인생네컷 포토 프레임의 원본 사진도 포토코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퀴즈이벤트도 실시한다. 김경수 관광공사 디지털콘텐츠팀장은 “사진을 통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고자 다양한 민간기관과의 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관광공사는 10월 13일까지 열리는 특별사진기획전 ‘오션 오디세이’(Ocean Odyssey)에서 우리나라 바다를 주제로 한 포토코리아 선정 작품을 선보인다. 대구 신세계백화점 8층 문화홀에서 열리는 전시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대표 해양 사진작가인 브라이언 스캐리 등의 작품을 볼 수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